티스토리 뷰

반응형

#보스웰리아

이미 오래전부터 사용되어지고 있는 보스웰리아는 천연식품으로 관절 건강에 아주 좋습니다. 보석처럼 생긴 보스웰리아는 인도 고산지대에서 프랑킨센스 나무의 수액을 굳힌 것입니다. 나무의 수액을 채취하는 것이기 때문에 확보할 수 있는 양이 아주 극 소량이어서 예전에는 사막의 진주라고 불리기도 했습니다. 

 

●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는 생리통과 피부염등에 좋다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바로 어혈을 풀어주며 염증을 완화시켜주는 효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보스웰리아에 포함되어 있는 보스 웰릭 산은 염증을 차단하는 역할을 하며 연골세포생존율을 증가시켜줌으로 퇴행성관절염에 좋고 통증까지도 완화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보스웰리아에는 인프라산이라는 성분이 풍푸하게 있어, 피부 나이를 늦춰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항산화 작용을 하며 우리 모의 활성산소를 억제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색소침착이 오는 여드름, 피부염증, 기미 주근깨 등을 완화시켜주며 보습력 또한 뛰어납니다. 

 

그리고 만성질환을 예방하고 완화할수 있으며, 소화장애를 유발하는 내장 염증을 줄여주어서 위 가 안 좋거나, 변미 또는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앓고 있다면 보스웰리아를 꼭 섭취해야 합니다. 

 

 

출처 pixabay

● 보스웰리아 복용법

보스웰리아의 원래 상태는 돌처럼 아주 딱딱해서 시중에 판매하는 건강식품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시중에 판매하는 형태는 보통 가루 형태로 되어 있기 때문에 우유나 두유 요거트 등에 넣어서 먹는 것이 좋습니다. 보스웰리아는 쓴맛이 강해서 그냥 먹기에는 힘들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보스웰리아의 건강식품을 구매할 때는 보스웰리아의 성분 함량과 식품의 약품 안전처의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인지 잘 확인하고 구매하여야 합니다. 

 

● 보스웰리아 부작용

뭐든 과하면 독이 되듯이 보스웰리아도 과도하게 많이 섭취할 시에는 부작용이 발생합니다. 간 손상과 피부 발진, 그리고 위장장애 등이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가루 형태의 건강식품을 구매 하셨다면 거기에 표기된 권장량을 꼭 지키셔야 합니다. 보통 보스웰리아의 가루 형태의 하루 섭취량은 5g 이하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쇠약해질 수 밖에 없는 우리의 관절, 혹시나 관절염이 걱정되거나 뼈 마디마디가 아프다면 보스웰리아를 하루 적당량을 꾸준히 섭취해서 우리의 관절 건강을 지켜봅시다.

 

우리, 만수무강해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