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양배추즙 효능과 복용 후기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바빠서 끼니를 거를 때도 있고, 규칙적이지 않은 식습관과 스트레스와 수면부족 등 다양한 원인으로 위염이나 속 쓰림 증상 또는 역류성 식도염이 발생할 수 있어요.

 

토깽이도 어느 순간부터 속 쓰림 현상, 위가 아픈 게 느껴진 뒤로 별로 대수롭지 않게 여겼는데 아픔이 지속되고 빈번하게 일어나니깐 일상생활에서도 불편함을 많이 느꼈어요. 

 

그래서 예로부터 위 건강에 좋다는 양배추즙과 브로콜리즙을 먹기로 했어요. 

 

일단, 유기농이라는 이름에 신뢰를 가지고 주문했어요. 사실 양배추즙이 시중에 굉장히 많이 나와있지만 가성비를 생각해서 이 제품을 골랐어요. 절대 협찬이나 이런 것은 아니에요! ㅋㅋ 내 돈 내산!

 

사실 아침이나 밤이나 생각나면 먹으려고 구매를 했기 때문에 칼로리를 생각 안 할 수 없었어요. 20 칼로리면 꽤 괜찮죠

 

90ml에 20kcal! 양배추에는 비타민K와 비타민 U가 동시에 들어있는 유일한 채소라고 하고 브로콜리도 위에 좋다는 유명한 채소죠!

 

한 달치 양으로 이렇게 박스에 담겨서 왔어요. 

 

이렇게 거의 다 섭취를 해가는 양배추 브로콜리즙! 사실 양배추즙 만 먹었을 때는 조금 비린맛이 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브로콜리가 함께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비린맛은 전혀 없었어요. 

 

뭐든 시원하게 먹으면 조금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지 않을까란 생각에 토깽이는 시원하게 먹어요. 브로콜리 맛이 느껴지기도 하고 양배추 맛이 있기도 한 것 같은데 확실한 건 맛있진 않아요. 하지만 양배추즙만 들어있는 것을 먹을 때 보단 나은 맛이에요.

 

색감은 이렇게 뭔가 색이 건강해지는 그런 느낌이죠? 보통 아침 공복에 섭취를 많이 하려고 했지만 까먹거나 바빠서 못 먹은 날엔 저녁에 챙겨 먹곤 했어요. 근데 정말 깜짝 놀란 게 '아~ 속 쓰려' 하면서 배를 움켜쥐거나 위를 마사지해주는 게 정말 없어졌어요. 술 마신 다음날이나 배가 고플 때나 종종 정말 위가 쓰려서 아팠는데 굉장히 놀라운 한 달의 효과! 역시 건강한걸 잘 챙겨 먹어야 하나 봐요. 여러분도 혹시 위 건강 챙기신다면 정말 정말 양배추즙 추천해요.

 

우리, 만수무강해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250x250